코로나-19 관련하여 전라북도 긴급재난지원금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오니 시민 여러분께서는 기일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지원대상 : 2021년 6월 21일 (월) 24시 현재 주민등록(체류지) 등록한 주민등록자, 결혼이민자, 영주자격자
3. 신청기간 : 2021년 7월 5일(월). ~ 8월 6일(금) 까지
3. 신청방법 :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방문신청 (신청서 및 구비서류 지참)
가. 출생년도 끝자리별로 조회·신청요일 제한 원칙이나, 마을별 신청 등 여건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문의
※ (월) 1,6 (화) 2,7 (수) 3,8 (목) 4.9 (금) 5,0
나. 세대주 일괄 신청 원칙(세대원, 직계비존속 대리신청 가능)
4. 구비서류
가. 본인(세대주) : 신분증, 신청서
나. 세대원 : 본인 및 세대주 신분증, 신청서, 위임장
다. 대리인(직계존비속 등) : 본인신분증, 위임자신분증, 신청서, 위임장, 가족관계증명서
5. 지급절차 : ① 2021. 6. 21 기준 주소지 관할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②신청서 작성 ③ 신청서 접수 ④ 확인증 발급 및 서명 후 카드 수령
6. 사용범위 : (지역제한) 남원시, (업종제한) 1차 전국민 재난지원금 사용처 준용
7. 문의사항 : 남원시청 안전재난과(☎ 063-620-6954), 주소지 행정복지센터
"본 저작물은 '남원시'에서 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전라북도 긴급재난지원금 10만원 지급 공고를 이용하였으며, 해당 저작물은 '남원시청 홈페이지' http://www.namwon.go.kr/ 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.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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